이전글 다음글
2020-07-17

서울 서초구청 2020 서리풀 드라이브인 콘서트

5월의 마지막 공연에서 관객과 함께하는 우리 소속팀 배우들의 #코로나19 #COVID19 사태 이후 첫 공연을 무사히 마쳤습니다. 그 공연 또한 매우 특별한 #비대면공연 을 했습니다.


영화로 시작된 자동차극장의 아이디어로 콘서트, 공연까지도 드라이브인 방식으로 비대면공연을 이어가는 국내에서 열린 #드라이브인콘서트 는 관객들이 박수 대신 자동차 안에서 비상등과 스마트폰 불빛 그리고 경적을 울리며 무대에 홀로선 공연팀을 맞이하고 환호를 했습니다.

코로나19 사태의 포스트코로나시대의 #뉴노멀 #언택트 를 실현할 유일한 문화 향유의 대안인것은 확실합니다.

코로나19의 글로벌 확산으로 햄버거가게의 서비스 활용의 #드라이브스루 -> #워킹스루 에 이어 저희 #공연 계에서도 #드라이브인 공연을 활용한 #대한민국 과 국민들 정말 자랑스럽습니다. ^^

#K방역 #K야구 #K축구 #KPOP #K드라마 #K공연 ... K~ 로 시작하는 자랑스런 #Korea 의 자긍심을 심장으로 느끼며 두려움/시기/질투/죽음/공포/격리/외로움 으로 가득찼던 전반기를 떨쳐버리고 이제 시작된 2020년의 반... 모두 모두 활기차게 더 힘을 내어서 살아가요~~






콘서트는 총 1시간40분정도의 풀영상은 아래의 링크의 #유투브 #Youtube 영상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.
https://youtu.be/zfMRBoDW7QA